고객VOC 응대업무(CS)
★ 통상적인 CS업무 보다는 접수 후 실무 담당자에 통보하는
형태의 업무 ★
- 최초 접수 역할 - 전화, 이메일
- 장애발생시 상용고객 단체문자 발생
- 신규 서비스 오픈시 체크리스트 검수(계정접속 등)
[우대조건]
- 꼼꼼한 성격
- 인공지능 데이터 구축 경험자(우대)
- 커뮤케이션 능력이 좋으신 분
- 가이드주는대로 잘 따라할 수 있는 분
- 신입 지원 가능
[근무조건]
** 신입 지원 가능 **
업무내용 : KT계열사 단순 이메일, 전화 응대
업무
근무형태 : 파견계약직 1년 + @
근무지 :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(보라매공원, 병원 건너편 / 롯데백화점
관악점 도보 5분 / 신림선 보라매병원역 바로 앞)
근무요일 : 주5일
근무시간 : 09시 00분 ~ 18시 00분
급여 : 월 210만~230만원 전후 (면접 후 결정 /
퇴직금 별도)
** 연차 외 능력향상 휴가 부여 - 6개월 3일, 1년 7일 추가 휴가 발생 **
전형절차
ㆍ서류전형 > 1차면접 > > 최종합격
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|